오버워치2 임무 메인화면 디테일, 디바 콜라보
오버워치2 디바 콜라보와 임무 메인화면 디테일 정보에 관한 내용입니다. 오버워치와 잰틀몬스터 브랜드의 콜라보 정보와 함께 임무 디테일 관련 안내입니다.
임무
오버워치2 플레이의 임무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상호작용이 있습니다. 전 개발진이 오버워치 2를 개발하기로 결정하지 않았으면 절대 못 볼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어 반가웠습니다.
메인화면
먼저 윈스턴의 모니터 밑 액자를 누르면 나오는 대사입니다.
누르면 윈스턴이 "좋아! 모두가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네." 라고 이야기하며 오버워치2 PVE가 진행되는 시점에서 오버워치에 새로 합류한 요원들이 유저가 볼 수 없는 곳에서도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컵 받침(?)같은 것을 누르면 나오는 상호작용입니다. 지난 기록 보관소 옴닉들과 이번 스토리 모드에서 나온 옴닉들의 모습이 달랐는데 이번에 반영된 것 같습니다.
나노콜라를 누르면 나오는 대사입니다. 윈스턴은 땅콩버터를 좋아하는 거으로 알고 있었는데 땅콩버터는 없고 나노콜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모니터가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디테일이 존재합니다.
채팅
채팅 내역을 보면 '저항' 임무 전 윈스턴과 트레이서가 서로 대화를 나눈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문법을 하나하나 지키는 윈스턴과 '미안ㄴ'에서 둘의 친한 관계와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의 내용은 '저항' 미션 클리어 후 메시지입니다. 클리어 직후에 자리야, 캐서디, 디바, 바티스트가 합류하며 단톡방을 만든 모습입니다.
송하나가 채팅방을 나갔음에도 윈스턴이 다시 부르지 않는게 신기합니다.
데이터베이스
그 다음 정보로 오버워치2의 데이터베이스를 준비했습니다.
오버워치2 데이터베이스는 스토리를 클리어하면서 차근차근 해금해나가는 방식으로 PVE를 구매해야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플레이를 하면 정보가 채워지니 모든 캐릭터를 플레이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 정보는 단편 소설이나 만화에 잠깐씩 언급되던 내용을 정리한 느낌입니다.
잰틀몬스터 X 디바
오버워치와 잰틀 몬스터라는 아이웨어 브랜드가 콜라보를 진행하는 정보입니다.
인게임 내 묶음 상품으로는 2,600 코인으로 아래의 상품을 모두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젠틀몬스터 D.VA 묶음 상품
스킨은 단품으로 구매하신다면 1,600 코인이라고 합니다.
- '젠틀 토끼 푸크시아' 스킨 (전설)
- '스치며 윙크' 하이라이트 연출
- '젠틀 토끼 푸크시아' 플레이어 아이콘
- '에칭' 프로필 카드
- '푸크시아 몬스터' 무기 장식품
눈송이 이벤트에 추후 입고될 상품은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당첨되면 아래의 두 개를 모두 준다고 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필터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버워치2 디바 콜라보, 임무 메인화면 디테일 정보에 관한 안내였습니다. END.